자동 광고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자동 광고 형식 간의 차이점을 더 쉽게 탐색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자동 광고 설정 패널이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동작을 기준으로 두 그룹의 형식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자동 광고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2023-03-15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으로 올라온 글이다. 자동 광고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내용으로 한 번씩 살펴보고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작성해 본다.
자동 광고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2023-03-15
자동 광고 형식 간의 차이점을 더 쉽게 탐색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자동 광고 설정 패널이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동작을 기준으로 두 그룹의 형식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 오버레이 형식:(앵커 광고, 전면 광고, 사이드 레일 광고)은 페이지의 레이아웃에 영향을 주지 않고 페이지 콘텐츠 위에 게재되는 광고입니다.
- 인페이지 형식: (배너 광고, 멀티플렉스 광고)은 페이지의 레이아웃 및 콘텐츠 양을 기준으로 페이지 영역 내에 게재되는 광고입니다.
- 이전에 인페이지 광고라고 하던 형식은 이제 배너 광고라고 하며, '인페이지 형식' 그룹에 포함됩니다.
- 배너 광고와 멀티플렉스 광고의 컨트롤은 이제 서로 연계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배너 광고를 사용 설정해야 멀티플렉스 광고를 사용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 이제 각 형식에 자체 아이콘이 있습니다.
- 각 형식의 예를 보여주는 광고 갤러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에 자동 광고 설정 패널을 방문할 때 적용됩니다. 자동 광고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아아보기
자동 광고 설정 (이미지)
이 업데이트는 다음에 자동 광고 설정 패널을 방문할 때 적용됩니다. 자동 광고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마무리
공지사항에서 확인한 자동 광고 설정 패널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 본다. 새롭게 변한 만큼 기억해야 할 내용들이 많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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