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 왜 찾냐" 김소은, 김승수 전처 김경화에 선전포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주말드라마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05 방송된다. 삼남매가 우여곡절을 겪으며 살아가는 이야기가 방송된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사기 혐의 고소
'삼 남매가 용감하게' 김경화가 사기 혐의로 고소당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는 윤갑분(김용림 분)이 상준(임주환 분)에게 장영식(민성욱 분)과 소송을 그만두라고 했다.
나은주(정수영 분)는 장영식에게 "당신 나 20년이나 속였다는 거 알고 살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참았다"면서 "상준이랑 고모님, 나한테 사과하라"라고 했다. 나은주는 자기와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정신 차리라고 했지만 장영식은 "날 이해 못 하는구나"라며 "너도 가고 싶으면 가라"라고 했다.
이상준은 윤갑분을 찾았다. 윤갑분은 죽은 아들이 보여서 그랬다면서 자기가 잘못해서 가족들이 고통받는 것 같다고 자책했다. 윤갑분은 이상준에게 장영식을 상대로 소송하는 걸 그만하면 안 되겠나 교 했다. 가족끼리 그러지 말라고 했다. 그러나 이상준은 "장영식은 제 가족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신지혜(김지안 분)는 장현정(왕빛나 분)을 만나기 위해 이상민(문예원)에게 부탁했다. 이상민과 신지혜는 김행복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첩보 작전을 펼쳤다. 장현정은 당황했다.
신지혜는 장현정이 '아빠한테 많이 고마워해라'라고 한 말이 정확히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장현정은 오희은이 신지혜에게 신지혜가 신무영(김승수 분)의 친딸이 아니라고 말했다는 걸 알고 경악했다. 신지혜는 오희은(김경화 분)이 자기를 임신한 채로 신무영과 결혼했고, 신무영 혼자 자기를 키웠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장영식은 새아버지를 만났다. 자기 친어머니와 왜 헤어졌냐고 물었다. 새아버지는 돈 때문이라고 했다. 장영식 친아버지의 사망 보험금 등은 친어머니가 투자 실패로 날린 것이었다. 믿지 못하는 장영식에게 맹지가 조금 남아 있다고, 확인해 보면 사실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장영식은 왜 자기를 함부로 대했나고 물었다. 새아버지는 장영식의 친어머니도 장영식을 사랑하는 것 같지 않길래 그랬다고 했다. 장영식은 새아버지로부터 친어머니가 자기 그림을 찢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장영식은 새아버지에게 살아 있어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렇게 늙어줘서 고맙고, 사실을 알게 해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오희은 신무영과 신지혜로부터 사기 혐의 및 주가 조작 혐의로 고소당했다. 오희은은 신무영의 집에 찾아와 문을 두드리며 행패를 부렸다. 집에는 김소림(김소은 분)이 있었다. 김소림은 신무영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자기 남편 집에서 당장 나가라고 했다. 이에 당황해하는 오희은, 내일 방송이 기다려진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소개
KBS2 드라마 토. 일오후 8:05 2022.9.24 ~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
제작
제작: 박만영(연출), 김인영(극본)
출연
출연: 이하나(김태주 역), 임주환(이상준 역), 이태성(차윤호 역), 김승수(신무영 역), 김소은(김소림 역), 이유진(김건우 역), 정재순(최말순 역), 송승환(김행복 역), 이경진(유정숙 역), 김용림(윤갑분 역), 장미희(장세란 역), 왕빛나(장현정 역), 문예원(이상민 역), 민성욱(장영식 역), 정수영(나은주 역), 류의현(장수빈 역), 정우진(장지우 역), 오하늬(민유리 역), 김지안(신지혜 역), 양대혁(조남수 역), 장희정(허용실 역), 이승형(왕승구 역), 고온(배동찬 역).
시청률
시청률: 2022.09.24. 1회를 20.5% 시작으로 2회 22.1%, 3회 18.5%, 최근 2023.2.26. 45회 27.6%, 46회 24.9%, 2023.03.05. 47회 28%로 꾸준한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